생생 고객 후기

포헤어를 다녀가신 분들의 다양한 후기를 보여드립니다.

비절개수술(CIT)

오리뉴 2012.09.21

한 두달 전 만해도 여러 사이트 돌아다니며 이런 후기들 찾아보면서 어떤 병원이 좋은지 모발이식은 절개가 좋은지 비절개가 좋은지 알아봤었는데.. 벌써 모발이식을 하고 일주일이 지나 이렇게 후기를 쓰고 있네요.

 

저는 엠자형 탈모로 극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던 32살 청년이었습니다.

한국에 나갈 계획이 있어서 몇 달전부터 인터넷을 통해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5~6군데를 찾았고 비절개 모발이식이 왠지 끌렸습니다. 한국에 와서 처음 상담받은 곳이 포헤어 였는데 가격은 좀 높았지만 비절개전문병원이라 가장 신뢰가 갔습니다.

그래도 비교해보고 싶어서 다른 곳에서도 상담을 받았지만 결국 포헤어에서 수술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드디어 수술날...9월 14일 금요일 아침 10시에 내원하여 의사선생님과 수술에 대한 얘기를 듣고 수술을 시작했습니다.

CIT 수술방법이라 머리 삭발 후 라인을 그리고 부분마취후 이식수술을 했습니다.

저는 의자에 앉아 수술하는 동안 티비를 보며 의사 선생님과 간간히 대화도 하고 점심시간에 식사하고 화장실 다녀온후 4~5시까지 이식수술을 받았습니다.모낭 하나 하나 뽑아서 이식을 하기에 의사 선생님 및 간호사분들이 정말 수고하시는거 같았습니다.

참고로 전 2000+ 모낭정도 이식했습니다.

수술 후에 붕대를 감고 비니하나를 씌워주셨고 주의사항에 대해서 설명을 듣고 집으로 귀가 했습니다. 다음날엔 내원해서 붕대를 풀고 샴푸를 했습니다. 지금 수술 한지 일주일이 되었는데 뒤에 모낭 채취한 부분은 딱지가 슬슬 떨어지고 있고 앞에 이식한 부분은 벌겋던 부분이 점차 원상태로 복귀중인듯 합니다. 의사 선생님도 말씀하셨지만 모발이식 수술후 관리하는게 가장 중요한거 같습니다. 저도 이번기회에 담배도 끊었고 프로페시아도 꾸준히 복용할 생각입니다.

그렇게 열심히 규칙적으로 생활하고 관리하다보면 이식했던 모발들도 잘 생착해 새로 나올테고 건강도 좋아질테니 터닝포인트라 생각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생활하려 합니다. 2주후에 내원해서 상태점검을 할겁니다. 최선을 다해서 관리하고 있으니 아마 상태도 좋을거라 믿습니다.

탈모로 걱정하시는 분들 ~ 걱정만 하시지마시고 최대한 빨리 상담을 받아서 상태가 어느정도인지 파악한 후 조취를 취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거 같습니다.힘내시고~ 한 두달 지난후에 경과 보고 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