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비절개 모발이식은 포헤어입니다.비절개에 대한 모든 것, 오직 결과로 말합니다.

최소 모낭으로
최고 만족을 드리겠다는 약속

모발이식은 생착률을 높이는 데만 전력 질주하는 경주가 아닙니다.
나무가 아닌 숲을 봐야 하고 숲의 조화와 아름다움을 디자인해야 하죠.
특히 대량이식은 그 정점에 서 있습니다.

대량이식의 기준은 보통 2000~4000모낭(약 4천모~8천모) 정도입니다.
모든 분께 풍성한 모발을 이식해드리고 싶지만
모낭을 채취할 공여부의 양에 따라 이식양을 결정해야 합니다.

대량이식의 한계를 말하려는 게 아닙니다.
제한된 모낭을 어떻게 분배하고 디자인하느냐에 따라 적은 모낭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로 의사의 실력이죠. 그래서 대량이식도 역시 포헤어입니다.

임시 이미지
01 한정된 모낭으로
최상의 만족을 드릴 수 있을 때까지

수 십 년 동안 가발을 착용해 온 분은 모발이식으로 가발의 풍성함을 기대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모발이식은 공여부의 한정된 모낭으로 이식양을 결정하기 때문에 대량이식이 필요한 분들은 공여부의 양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일반 모발이식은 정상 밀도의 70% 정도까지 높일 수 있지만 대량이식은 탈모 정도와 공여부의 조건에 따라 차이가 큰 편입니다.
이러한 점을 의사가 정확히 설명해드리고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량이식이라고 해서 기대치를 낮추어야 한다는 말에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한정된 모낭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질 수 있으니까요.
그것이 바로 포헤어가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 비절개 무삭발 2000모낭, 7개월 후 이미지 비절개 무삭발. 2000모낭. 7개월 후
  • 비절개 부분 삭발 2000모낭, 10개월 후 이미지 비절개 부분삭발. 2000모낭. 10개월 후
02 라이프스타일까지 생각하는 디자인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합니다.

대량 이식이 필요한 분은 심한 M자 탈모에 정수리 탈모까지 진행된 경우가 많습니다.
대량 이식을 통해 전두부와 정수리 모두 풍성해지면 좋겠지만 이식할 수 있는 모낭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모낭을 어느 부위에,
얼마큼의 밀도로 이식할 지 모낭분배와 디자인이 가장 중요합니다.

얼굴의 비례, 개인의 직업, 평소 헤어스타일에 따라서 전두부의 밀도를 높이거나 반대로
이마 너비를 조금 높이더라도 정수리까지 빈 곳 없이 채우기도 합니다.
환자분과 충분히 대화하여 의견을 반영하고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한 디자인으로 장점을 살립니다.

최적의 이마(헤어라인) 높이 결정
  • 비절개 부분 삭발 2000모낭 10개월 후 이미지 비절개 부분삭발. 2000모낭. 10개월 후
  • 비절개 부분 삭발 2000모낭 10개월 후 이미지 비절개 부분삭발. 2000모낭. 10개월 후

이마 모양과 높이는 이미지를 결정할만큼 중요합니다.
이식량이 극히 부족하지 않은 이상, 헤어스타일링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전두부의 밀도를 높여줍니다.
정수리 쪽으로는 점점 모낭의 밀도를 낮춰가면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을 주면서 분산하여 이식합니다.

  • 비절개는 대량이식하기 어렵다?
    비절개 방식이 절개보다 수술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이유로 생긴 오해입니다.
    포헤어는 어떤 수술이든 모낭 채취 후 1시간 이내 이식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긴 수술시간이나 모낭 채외 시간의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중요한 건 생착률입니다. 대량이식 환자분들은 대부분 후두부의 밀도가 낮은 편입니다.
    그래서 후두부에서 무리하게 많은 모낭을 채취할 시, 두피에 스트레스를 주게 되고
    불가피하게 건강하지 못한 모발을 뽑게 되어 생착률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포헤어는 단일 수술당 2500모낭(약 5천모)까지 이식이 가능하며, 안정적으로 건강한 모낭을 채취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안겨드리고 있습니다.
  • 대량이식은 한 번에 끝내는 게 좋다?
03 최소모낭으로 최대효과
꼭 필요할 때만 2차 수술을 권합니다.

모발이식은 한정된 모낭으로 최대의 효과를 내야 하는 수술입니다.
한 번에 많은 모낭을 이식하면 좋겠지만 앞으로 탈모가 더 진행될 수도 있고,
2차 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기에 많은 부분을 고려해서 이식양을 정해야 합니다.

대부분 대량 이식은 전두부의 탈모가 상당히 진행되어 있습니다.
전두부는 모발이식 외에는 복원이 어렵지만 정수리는 약물치료에 따라 탈모 진행 속도를 늦추거나 일부 회복이 가능합니다.
환자마다 다르지만 약물 효과가 좋은 경우에는 미용적으로 더 중요한 전두부의 밀도를 높입니다.
정수리 부위는 1년 간 약물치료를 하면서 경과를 본 뒤, 이식이 필요할 경우에만 2차 수술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오시는 길 전후 사진 비용 상담 카톡 상담 toggle quick menu